Offworld Trading Company: Jupiter’s Forge Expansion Pack
화성에서 이윤을 남기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셨다면 목성의 화산 달인 아이오에 착륙할 때까지 기다려 보세요. 고갈되어 가는 자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열한 경쟁을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적들보다 더 빨리 새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익숙해지기 힘든 새 자원 체계가 있는 아이오에서 새로운 두 개의 세력이 기업 세계에 합류했습니다. 동력의 근원은 충분하지만 물과 같이 인류의 가장 근본적인 필수품 일부는 아예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이오에서 성공하려면 화성에서 배워서 알았던 모든 것들을 잊고 빌딩의 우선 사항들을 재정렬해야만 경쟁업체들을 따돌리고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캠페인, 장소, 세력, 특허, 자원 등을 갖춘 Jupiter's Forge는 Offworld Trading Company 체험에 없어서는 안 될 추가 DLC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