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orld Trading Company Limited Supply DLC
화성에서 비즈니스가 번창하기 전에 지구로부터 온 첫 세대 개척자들의 목적은 한 가지 즉, 생존이었습니다. 수십 개의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는 중 성장하는 식민지를 돕고 식민지의 밝은 미래를 구축해 가면서 화성 정착의 난관을 극복하세요.
이 DLC에서는 주식 시장과 다른 업체 소유주들이 내 적이 아닙니다. 대신 화성 그 자체를 상대로 싸우게 됩니다.
Limited Supply는 Offworld Trading Company의 현금이 있는 한 원하는 것은 언제라도 뭐든지 구매한다라는 핵심적인 규칙을 완전히 뒤엎어 버립니다.
각 시나리오는 각기 다른 규칙이 있고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는 자원에 대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즉, 각각의 새로운 장소에서마다 생존하기 위해 어떻게 성공해야 하는지를 계속해서 재평가해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