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orld Trading Company: Scenario Toolkit DLC
최고 OTC 경쟁자 "블루스"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윤을 남길 수 있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디자인한 이 네 가지의 새로운 시나리오 속에서 스스로에게 도전해 보세요.
이 체험판에 더불어 자원 잠금과 계속 쌓이기만 하는 부채를 처리하고 심지어는 화성 기업체의 토대를 닦기 위해 광산보다는 신뢰하는 MULE에 의존해야 합니다.
Scenario Toolkit은 또한 Offworld Trading Company에 41개의 새로운 맵(화성 33개, 케레스 8개)을 추가합니다. 스쿼미시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 둘 다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조적인 화성 환경 내에서 OTC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