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orld Trading Company: The Patron and the Patriot DLC
회사의 CEO로 활동하고 화성에서 독점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다고 느꼈다면 The Patron and the Patriot에서는 다양하면서도 새로운 캠페인 강화 사항들로 더욱 열심히 활동할 준비를 갖추어야 합니다!
경쟁에 합류하는 새로운 두 명의 캐릭터, 새로운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 새 게임 모드 등 이 DLC는 싱글 플레이어 체험에 몇 시간이고 탐색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