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Hand Clapping
One Hand Clapping은 마이크에 대고 노래하여 음악 퍼즐을 풀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목소리의 힘을 발견하도록 초대하는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이 매우 독특한 게임은 메카닉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여, 노래하는 목소리와 내면의 목소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잘못된 음표를 맞추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One Hand Clapping은 위험을 감수하고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당신을 얼마나 멀리 데려갈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One Hand Clapping의 세계는 감각을 압도하지 않고 자기 표현을 고취시키는 따뜻하고 미니멀한 미학이 펼쳐지는 생생한 풍경과 신비한 캐릭터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