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ze: The Great and Powerful
점프 능력 없는 몬스터가 되어 플레이하는 퍼즐 플랫포머입니다. 방에서 방으로 이동하며 함정을 이용하거나 직접 모험가들을 전부 처치하세요. 탐험하고, 집어삼키고,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