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ountry
이제 야생의 세계에 들어설 준비가 되셨나요? 백팩을 공급품으로 채우고, 엽총은 장전하고, 도시의 생활을 뒤로 남기고 떠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해가 지기 전에 캠핑 준비를 하고 모닥불을 지펴두세요. 늑대나 곰은 굶주려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완벽한 먹이감으로 보이거든요. 레인저는 야생에서 노련한 활동가로부터의 도움이 필요하며 Snowridge Lodge의 Gary도 어려운 몇 개월간을 생존하기 위해 사냥감이 더 필요합니다. 야생에서 생존을 위한 도전을 할 준비가 되셨나요?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소와 거친 조건을 극복하면서 사냥하고, 탐험하고, 생존하세요.
캠핑장을 세우고, 기지에서 너무 멀리 떨어질 경우를 대비한 은신처를 마련하세요. 진정한 사냥꾼은 초소로도 겸용할 수 있는 자리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Gary와 현지인들은 여러분에게 다양한 과제를 주어 상당히 분주하게 활동하게 되며, 그동안 어쩌면 다리 네 개짜리 친구를 사귈 수도 있답니다.
레벨 상승: 더 나은 무기, 더 나은 장비 및 더 어려운 미션 - Master Outdoorsman으로 불릴 자격이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