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Robot
이 퀘스트 중심의 오픈 월드 경험에서 저항하고, 섬을 탐험하고, 그 안의 인물들을 만나보세요.
오픈 로봇의 창립자 테오가 되어 흥미진진한 모험의 첫발을 내딛으세요.
끊임없는 전쟁으로 기술 붕괴 직전의 세상. 테오는 딸 알라이아와 생존을 위해 무법자가 된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싸웁니다. 세상을 재편할 잠재력을 지닌 진보된 오픈 로봇 기술, '제네시스'를 통제하려는 정부군의 추격을 받는 그들. 위험하고 검증되지 않은 기술을 세상에 풀어놓아야 할지도 모르는 절박한 상황 속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퀘스트 중심의 풍부한 서사와 몰입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기술과 인류가 충돌하는 세상에서 생존, 전투, 탐험의 스릴을 경험해 보세요.
밀도 높은 오픈 월드: 집중적인 모험을 위해 손수 제작된 섬을 탐험하세요. 광활하고 텅 빈 공간 대신, 구석구석 비밀과 이야기, 위험으로 가득 찬 압축된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의 시간을 존중하는 오픈 월드입니다. 자신만의 속도로 퀘스트를 진행하고, 차에 올라타 지형을 자유롭게 누비며, 이야기의 목표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탐험 경로를 개척하세요. 이 섬의 모든 공간은 호기심 많은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안겨줄 것입니다.
강렬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집요한 적들과의 본능적인 전투를 준비하세요. 동료를 지키고 당신을 노리는 위협에서 살아남으려면 다양한 무기와 역동적인 전투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매력적인 서사를 파헤치세요: 전개되는 이야기 속에서 각자의 역할을 지닌 핵심 인물들과 교류하세요. 퀘스트 중심의 매력적인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고, 선택적인 사이드 퀘스트를 통해 세상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값진 보상을 획득하세요.
두 가지 모드, 두 가지 경험: 도전을 선택하세요. 스토리 모드에서 중심 줄거리와 캐릭터 중심의 순간에 몰입하거나, 도전적인 생존자 모드에서 무자비한 적들의 공세에 맞서 전투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