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에디션
이 에디션 포함 사항: 고전 1인칭 던전 게임을 오마주하여 Zen Studios가 현대화시킨,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Operencia: The Stolen Sun 전체. Explorer’s Pack의 모든 콘텐츠 - 배경화면 디지털 맵 및 사운드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