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hard Odyssey
균형을 유지하고 어려운 장애물을 극복하며 물체 위로 올라가 코스를 완료해 보세요.
도전적인 발판을 올라야 하는 파쿠르 모험을 할 준비가 되셨나요? 떨어지지 않도록 앞으로 나아가며 전략적으로 움직이고 균형을 유지하며 정상에 도달하세요! 농장과 Mindwill 테마의 세계에서는 모든 발걸음이 중요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올라 실력을 증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