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cide - Soundtrack
고통과의 전쟁에서 배경으로 깔리는 음산한 멜로디와 장엄한 비애가 담긴 Othercide의 사운드트랙입니다. Pierre le Pape, Max Lilja, Solitaris가 작곡한 이 사운드트랙은 MP3 및 FLAC 형식으로 제공되며, 이것 없이는 완전한 컬렉션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