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 of Words
협동 플랫포머 어드벤처에서 잃어버린 목소리를 찾아보세요. 온라인 크로스 플랫폼을 통해, 또는 나란히 앉아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전으로 Kurt와 Karla가 처음으로 손을 잡은 때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Vokabulantis의 거칠고 다채로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이 수제작된 세계입니다.
Out of Words를 탄생시킨 독특한 게임 개발팀에는 인형극 마스터부터 프로그래머와 시인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명한 시인 Morten Søndergaard의 생각에서 출발하여 공동 개발자 WiredFly와 Kong Orange는 스톱 모션 캐릭터, 환경, 협동 메커니즘을 세심하게 설계하고 제작하여 인간적인 감성이 담긴 이야기를 특색 있게 전달합니다.
고대의 지하 묘지에서 물리학을 거스르는 퍼즐을 풀고, Nounberg의 점토로 만든 고층 빌딩 사이에서 대담한 곡예를 선보이세요. Out of Words는 두 사람을 위한 여정이며, 이 모험에는 협동과 소통, 여러분과 협동 플레이어 사이의 완벽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세상도, 여러분의 관계도 위험에 처했습니다. Kurt와 Karla는 Vokabulantis의 미래와 둘 사이의 우정을 건 전투에 휘말립니다. Vokabulantis의 경이와 세계에 가해진 위험,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횡단하세요. Kurt와 Karla는 이 놀라운 세계를 구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떤 대가를 치러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