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ed
Overcooked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혼돈의 카우치 협동 요리 게임입니다. 흥분한 손님들이 닥치기 전까지 같은 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준비하고 요리하고 서빙까지 해치워야 합니다. 칼을 갈고 셰프 유니폼의 먼지를 털어두세요. 실패를 용납하지 않는 이 미친 주방의 목표와 프라이팬 온도는 모두 높답니다!
위험에 빠진 양파 왕국은 일류 요리사만이 구할 수 있습니다! Overcooked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무자비한 주방에서 퀘스트에 따라 도시를 괴롭히는 고대 식용 악당들을 무찌르는 마스터 셰프가 되어야 합니다.
이 혼돈의 카우치 협동 게임에서 솔플로 또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로 다 함께 치열하게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면서 가장 효율적인 드림팀을 구성하기 위해 팀원들과 협업해야 합니다.
양파 왕국은 정복할 수 있는 무자비하고 특이한 주방이 가득한 부유한 세상입니다. 모험에 참가하고 협력과 공동 작업 스킬을 최대로 올리기 위해 계속해서 어렵고 이상해지는 주방에 도전장을 던져보세요. 레벨마다 새로운 도전이 등장합니다. 해적선 주위를 슬라이딩하거나 달리는 트럭 위를 오가고, 빙하 위에서 요리를 하거나 불타는 지옥 속에서 음식을 서빙하는 등 각 레벨마다 용감한 셰프의 패기를 테스트합니다.
Overcooked는 누구나 쉽고 재밌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혼돈 속에서 소통과 협동이 가능한 팀원을 찾아서 최고의 팀이 되는 것은 간단하지 않죠!
로컬 프랜차이즈 팀이든 고급 레스토랑의 1인 플레이어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주방 하드보일드를 완성시켜 줄 다양하고 치열한 레벨의 새로운 셰프 캐릭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재밌어 보여도 이 열기를 감당할 수 있어야 입장 준비 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