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enfree
Oxenfree는 자신도 모르게 유령 같은 분열을 시작하는 친구들에 대한 초자연 스릴러입니다. 밝고 반항기 가득한 십대, 알렉스가 되어 새 이복 동생 조나스를 오래된 군대 기지섬의 나이트 파티에 데려오세요. 파티의 밤은 기지 섬의 숨겨진 과거에서 온 유령의 문을 열면서 무서운 밤으로 변하게 됩니다. 사건, 같이 갈 동료들 그리고 여러분이 풀어준 불길한 생물을 다루는 방법은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에드워드 아일랜드를 탐험하고 기지의 어두운 과거를 밝혀내며 친구들의 인생을 바꾸는 등 알렉스 이야기의 모든 관점을 플레이어 자신이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