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Drive: 변칙적 커스터마이징 팩으로 전에 없던 스타일을 장착하고 종말 후의 공간을 항해하세요. 해당 팩에는 스테이션왜건을 위한 새로운 변칙 테마 장식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