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dins gen:LOCK 컴플리트 에디션
인기 Rooster Teeth 쇼의 각 히어로를 위한 스킨을 포함하여 gen:LOCK 크로스오버 패스의 모든 콘텐츠를 즉시 개방하세요! Chase Viktor, Valentina Kinessa, Cammie Maeve, Kazu Zhin 및 Yasamin Lex 스킨과 스프레이, 아바타, 수정을 포함한 20가지 이상의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