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dins
무료 판타지 팀 슈팅 게임인 Paladins에서 5천만 이상의 플레이어들과 합류하세요! 왕국의 전설적인 챔피언으로서 총과 마법을 능란하게 부리고 핵심적인 기능을 맞춤화하여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aladins는 화려한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인간 명사수로부터 기계화된 고블린, 신비한 요정, 젯팩 갑옷으로 덮힌 용들까지, 저마다 독특한 능력을 지닌 다양한 챔피언을 위주로 전개되며 챔피언 수가 계속해서 증가합니다.
Paladins는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사항들은 플레이를 계속하면서 단순히 잠금을 해제하면 되고, 장식용 아이템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Paladins의 덱 구축 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계식 조준기 저격수, 수류탄을 휘두르는 폭발 무기 전문가 또는 돌격 소총을 가진 육상 선수 등 다양한 능력을 동일한 챔피언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여신. 행성들을 누비는 바운티 헌터. 무자비한 해적들. 서리 거인. Paladins에서는 이러한 캐릭터들과 그 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Paladins에서 구매할 수 있는 수백 가지 스킨으로부터 선택하거나 업데이트 출시 때마다 원하는 항목을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