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finder: Wrath of the Righteous - A Visitor from Distant Lands
지혜롭기로 유명하며 장엄하고 자주적인 드래곤은 고향 Tian Xia를 떠나는 법이 거의 없습니다. Fifth Crusade 영웅의 소유물 사이에서 어리고 용감한 드래곤을 찾기는 더 드문 일입니다. 악마와 싸우기엔 아직 너무 어리지만, 가치 있는 조언을 구하는 이들을 기꺼이 도울 것입니다.
신규 펫 획득 - 작고 자주적인 드래곤 드래곤의 훌륭한 지혜는 여러분이 모든 Knowledge와 Lore 스킬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