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finder: Wrath of the Righteous - Inevitable Excess
강력한 존재로부터의 간곡한 부름에 답하여 이제 곧 붕괴할 운명에 놓인 시공간 연속체를 보호하세요. 견줄 데가 없는 신화적인 힘을 이용하여 진정한 천하무적의 적에 맞서 싸우세요.
Inevitable Excess DLC는 Worldwound에서 대승을 거두기 직전인 상황의 새로운 모험으로 플레이어를 데려갑니다. 이번 새로운 이야기에서 모든 영웅은 거의 불굴에 가까운 적과 싸우기 위해 높은 수준의 능력과 신비로운 힘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분노를 시험할 새로운 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모든 것들이 처음 그대로의 모습은 아니라는 것을요. 때로는 친구들에게 배반을 당할 수도 있고, 오래된 숙적이 도움의 손길을 뻗어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