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finder: WotR- The Last Sarkorians
조각난 나라 Sakoris의 마지막 후계자 중 한 명입니다. 강력한 그리폰으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으로 무장한 Ulbrig은 파티에서의 위력적인 전사, 믿음직한 친구, 혹은 그 이상의 존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6가지 변형이 포함된 신규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변신술사가 되어 동물의 형상을 취해 야수의 맹렬한 기세로 적을 찢어발기세요!
파티에 들어올 신규 동료: 알 수 없는 방법으로 고향의 파괴에서 살아남은 Sakoris 부족장입니다.
이전에는 이용할 수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지역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아군과 함께 탐험하고, 새로운 적과 싸우고, 과거의 비밀을 밝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