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easure of the Midnight Isles
어두운 심해를 품은 대양을 가로질러 흩어져 있는 섬들은 알려지지 않은 보물과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공포를 품고 있습니다. 저주받은 배에 승선해 행운 또는 죽음을 찾기 위한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