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finder: Wrath of the Righteous - Through the Ashes
미래의 Knight Commander가 Wardstone과 전 세계를 위해 이들의 역사적인 전투를 치르는 동안, Kenabres의 불타오르는 거리에 있는 시민들은 생존하기 위해 갖은 애를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