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finder: Wrath of the Righteous - Visitor from Morta
Worldwound의 황무지에 다른 세계로 통하는 창이 열렸습니다. 이 무료 DLC를 통해 'Children of Morta' 액션 RPG의 영웅들과 두려움을 모르는 Lucy와 John Bergson과 함께하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Worldwound의 황무지에 다른 세계로 통하는 창이 열렸습니다. 이 무료 DLC를 통해 'Children of Morta' 액션 RPG의 영웅들과 두려움을 모르는 Lucy와 John Bergson과 함께하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또한, 2개의 새로운 캐릭터 원형, 완전히 새로운 마법 아이템, 그리고 새로운 헤어스타일인 Lucy의 땋은 머리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