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Federales Weapon Pack
페이데이 갱이 멕시코에 도착하자, 흔히 "Los Federales"라고 불리는 멕시코 연방 경찰과 조우하게 됩니다. 이들은 주로 강력하고 무자비한 마약 카르텔을 저지하기 위해 전념하는 정예 부대입니다. 연방 경찰은 이 극도로 힘든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싸움에서 절대 물러나지 않을 노련하고 의욕적인 경찰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력한 최신 장비, 최첨단 무기와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으레 그렇듯, 범죄 세계의 세력도 이 장비를 손에 넣게 되었죠.
Federales Weapon Pack DLC에는 전자동 사격이 가능한 세 가지 신규 권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