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Gage Assault Pack
Gage Assault Pack DLC는 PAYDAY 2의 10번째 DLC 팩으로 페이데이 갱에 돌격 무기를 추가하여 전장의 혼돈을 통제합니다.
3가지 새로운 돌격 소총, 4가지 새로운 근접 무기, GL40 유탄 발사기의 귀환, 다양한 개조 부품, 4가지 새로운 마스크, 패턴 및 재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곤란한 상황 속에서 완벽한 고속 소총. Clarion 소총은 불펍 구성의 5.56mm 돌격 소총입니다. Gecko는 전장에서 큰 활약을 하는 소총으로 많은 개조 부품이 있습니다. Gewehr 3는 7.62x51mm 전투 소총으로 40개국 이상의 군대가 사용하는 대단히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오랜 친구에게 인사하세요! Thumper, Blooper, Ex-wife, 등등 여러 별명을 가진 40mm 포미 장전식 브레이크액션 GL40 유탄 발사기가 굉장한 폭발력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전장의 고전적 무기인 총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ullseye 손도끼는 고무 처리된 손잡이가 달린 단일 단조 수술용 강철로 제조되었습니다. X-46 나이프는 전쟁터에서나 비상시에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Ding Dong Breaching Tool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이 무기를 침략하는 활동을 제외한 모든 상황에 사용할 것입니다.
놀라운 초능력과 사악한 의도를 지닌 만화책의 슈퍼 악당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Professor Wrath, Volt, Crow Goblin, Black Death의 마스크에 흠뻑 빠져보세요!
멋진 스타일이 없이는 세상을 지배할 수도 없습니다. Emperor, Vicious, Death, Muerte의 새로운 재질과 패턴을 즐겨보세요!
모든 도전 과제를 완료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순간, 여러분의 패기를 기어코 시험할 10개의 새롭고도 흥미로운 도전 과제로 끌려들어 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