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Gage Spec Ops Pack
Gage는 전쟁 베테랑이자 무기 전문가인 자신의 지식을 바탕으로 이 특수 부대 장비 패키지를 위해 몇 가지 우수한 개조 부품을 직접 선택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특수 무기와 12가지 새로운 무기 개조 부품으로 모든 무기고에 더욱더 치명적인 차원을 추가합니다. 개조 부품은 하이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Card Loot Drop에서도 드롭됩니다. Gage는 이러한 개조 부품이 모든 화기 스타일에 적합하고 전투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운 특수 무기인 Arbiter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기존 유탄 발사기보다 발사체 낙하가 적은 25mm 유탄을 발사하는 자동 유탄 발사기입니다. 이 기능은 현명한 플레이어를 위해 무기를 더 정확하고도 스마트한 기술로 만듭니다.
특수 무기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Gage의 특수 임무 4개를 완료해야 합니다. PAYDAY 2에서 완료한 각 특수 임무에 대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마스크, 재질, 패턴, 무기 부품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무기 부품 4개를 모두 수집한 후에 Arbiter 무기를 인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부품 조립 진행 상황은 플레이어의 안전가옥에 표시됩니다.
12가지의 새로운 특수 작전 무기 부품이 화기를 매우 흥미로운 수준으로 향상시킵니다. 향상된 기능 중에는 암살을 위한 45^ Degree 조준기, Sniper 조준경, Distance Meter 조준기가 있습니다. Gage는 항상 적을 표적으로 고도로 정확한 소총 사격을 제공하는 명사수에게 취약했었죠.
무기 개조를 완료하면 향상된 무기고와 새로운 특수 무기를 시험할 때입니다. 이러한 개조 성과를 회수하려면 모든 경험과 무기 휘두르는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Gage는 A.W.O.L, Bloody Bandana, Batshit Crazy, Dark Legion으로 여러분이 활동 중에도 눈길을 사로잡을 멋진 스타일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마스크는 플레이어가 Gage의 특수 임무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iper Sight, Battle Stripes, Guns & Ammo 및 War Paint와 같은 특수 임무가 완료되면 특수 작전 패턴 중에서 선택할 시간입니다.
주변으로부터 종적을 감추기 위해 알맞은 위장을 적용하는 것은 사활을 가르는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Universal Camouflage, Multi Camouflage, Army Green, Dark Shadows와 같은 특수 임무를 수행하는 모든 특수 작전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재질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