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Hostile Takeover Heist
최근 우리에게 무기를 공급한 Gemma McShay의 고용주 Blaine Keegan은 페이데이 갱에게 자신을 소개하며 일거리를 제공합니다. 불법적인 사업에서 손을 떼려고 노력해 온 Keegan은 텍사스 석유 업계에 발을 들이려 하죠.
안타깝게도 SERA Inc의 CEO는 Keegan의 모든 노력을 막아왔고, 이제는 그의 방해 공작에 끝을 볼 때입니다.
Keegan은 페이데이 갱이 Dallas에 있는 SERA의 R&D 시설에 난입하길 원합니다. 일단 들어가면, SERA의 가장 값진 연구 프로젝트를 훔쳐 SERA의 앞날을 망치고, 충분한 협박 자료를 파내 CEO의 어두운 과거를 폭로하여 Keegan이 텍사스 오일 부호로 순탄히 자리를 잡도록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