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Lost in Transit Heist
기차로 귀중품이 운반되고 있습니다. Gemma McShay는 Fort Worth에서 인쇄용 판이 운반되고 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이 판이 전달되기 전 발견하여 그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