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McShay Weapon Pack 3
Gemma McShay가 신나는 신규 무기 3종을 가지고 다시 연락을 해옵니다! Aran G2 Sniper로 범위 내의 적을 쓰러뜨리거나, Rodion 3B로 한 번에 세 명을 없애거나 Akron HC로 적들을 조각내버리세요. 각 총은 운 좋게 이 무기를 손에 넣은 하이스터에게 요긴하게 쓰일 겁니다.
하이스터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싱글 액션 보조 저격총입니다. 매우 정확하고 은폐력이 뛰어난 권총 역할을 하거나 개머리판과 조준경을 더해 오차 없이 정확한 장거리 저격총으로 개조할 수 있어 어떠한 무기고에도 도움이 될 독특한 무기입니다.
3중 총열을 갖춘 돌격 소총계의 괴물은 연속 발사나 가공할 일제 사격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탄창과 함께라면 3인조 사격 스쿼드 정도의 위력으로 연속 사격이 가능하죠.
안정적이고 정확한 경기관총은 정확한 전자동으로 사격하거나,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분은 포함된 전환 키트를 사용하여 치명적인 DMR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