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McShay Weapon Pack
총기 밀반입업자 Gemma McShay가 갱에게 신규 무기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멋진 SG Versteckt 51D 경기관총, 정확한 Pronghorn 저격 소총, 적에게 넓은 공간을 허용하지 않는 치명적인 가스 수류탄을 발사할 수 있는 폭발적인 Basilisk 3V 유탄 발사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