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Mountain Master Heist
우리는 삼합회로부터 값진 유물을 훔쳐내고, 놈들의 보복에서 Vlad를 구해냈으며, 삼합회의 가장 큰 돈줄인 선상 카지노도 끝장냈습니다. 이제, 금비회를 무너뜨릴 시간이 도래했습니다.
Shayu가 페이데이 갱에게 Yufu Wang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겼습니다. 그러나 Yufu Wang은 페이데이 갱이라 알려진 기이하고 위험한 마스크 강도단과 여러 차례 마찰을 겪은 뒤, 탄탄한 방어를 구축했기에 쉽게 쓰러지지는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