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Silk Road Collection
남부를 향해 오랫동안 일하는 휴가를 떠날 때입니다! PAYDAY 2: Silk Road Collection에서는 페이데이 갱이 멕시코 전역에서 대담한 연쇄 하이스트를 벌이며 멕시코 국경을 가로지르고, 바이커, 은행가, 카르텔 보스, 멕시코 연방 경찰과 맞서 싸우는 정신 없는 모험을 떠납니다. 14개의 DLC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남쪽에서 벌어지는 이 장대한 대서사시와 더불어, 페이데이 갱은 새로운 무기, 개조 부품, 의상, 장갑, 무기 색상 등도 얻게 됩니다.
PAYDAY 2: Silk Road Collection에는 Silk Road DLC 시리즈의 모든 콘텐츠를 포함하여 총 14개의 DLC와 4개의 완전한 하이스트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