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The B-Sides Soundtrack
PAYDAY 2: The OVERKILL B-Sides Soundtrack은 PAYDAY 2의 22번째 DLC 팩이자 3번째 사운드트랙입니다. 트레일러, 티저, 단편 영화 및 웹사이트용으로 구성된 다양한 트랙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VERKILL의 저명한 작곡가 Simon Viklund가 작곡하고 제작한 OVERKILL B-Sides 앨범은 크로아티아 포크식으로 영국 펑크부터 와일드 웨스트까지 아우르는 곡이 담겨 있습니다. PAYDAY 2가 성장함에 따라 사운드트랙도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트랙도 무료로 추가됩니다. 추가 음악은 저희 공식 Bandcamp 웹사이트 여기 (새 탭에서 열림)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AYDAY 2: The B-Sides Soundtrack은 원래 16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컬렉션이었습니다. PAYDAY 2가 성장하면서 사운드트랙도 함께 성장하며 사운드트랙을 소장하신 모든 분들을 위해 새로운 트랙도 무료로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