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Tijuana Music Pack
마스크, 하이스트, 음악은 PAYDAY하면 바로 떠오르며, 가장 높게 평가되는 요소입니다. 이러한 명성에 걸맞도록 Silk Road 캠페인에 삽입한 멋진 음악을 한데 모아 새로운 음악 팩을 만들었습니다.
음악과 함께 이 팩에는 멕시코 테마에 어울리도록 망자의 날을 기념하는 전체 의상 세트도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