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2: Yakuza Character Pack
Yakuza Character Pack은 PAYDAY 2의 27번째 DLC입니다. 하이스터는 야쿠자 페이데이 갱인 일본인 하이스터 Jir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Jiro 외에도, 야쿠자 Perk Deck과 Jiro의 마스크, Shinsakuto-Katana 근접 무기 및 Micro Uzi 기관단총이 들어있습니다.
페이데이 갱의 야쿠자, Jiro를 소개할 시간이군요. 야쿠자에 들어가기 전까지 어린 시절 Jiro를 받아 주는 곳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Jiro의 충성심과 능력에도 불구하고 Jiro는 야쿠자에 받아들여지지 않고 결국 배신을 당하고 맙니다. Jiro는 긴 수감 생활 끝에 미국으로 와 오래전에 잃어버린 아들 Kento를 찾으려 합니다.
야쿠자의 천성은 모든 걸 잃은 것처럼 보일 때조차 활약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야쿠자에게 패배 직전이란 죽음의 면전에 대고 웃음을 날릴 핑계에 불과하며, 곧 내면의 강인함을 찾아 살아남고 성장하죠.
야쿠자 생활이 삶의 전부였던 오사카 거리에서 활동할 때에는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사납게 무장해야만 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게 바로 Micro Uzi죠.
Micro Uzi를 원하는 무기로 만들어 줄 신규 무기 개조 부품 5개가 추가되었습니다.
Shinsakuto-Katana는 걸작이지만, 새롭게 벼려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직 피맛을 보지도 못했고, 아직 진정한 역사나 유산은 없습니다. 그저 함께 역사를 써 내려갈 주인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일본은 전통의 땅이며, 전사의 땅입니다. Jiro의 마스크는 이를 반영하죠. 이 마스크는 전통적인 일본을 사랑하는 Jiro의 애정을 보여줍니다. 또한 으르렁거리며 이를 드러낸 모습은 Jiro의 흔들리지 않는 결심을 표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