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ISH
PERISH는 역경을 헤쳐 나가야 하는 스타일리시한 1-4인 FPS입니다. 연옥의 그을린 모래에서 괴물 무리를 물리치고 금색으로 물든 시체를 탐욕스러운 사제에게 판매하십시오. 멋진 보스를 처치하고 수익금을 사용하여 우주의 계시가 있는 Elysium에 입장하세요.
당신은 연옥 영역의 저주받은 자들 사이에 그림자 속에 존재하도록 선고받은 육신의 영인 아미트리입니다. 오르페우스의 의식을 시작하여 고통을 끝내고 Elysium으로 가는 복잡한 길을 지배하는 크톤 신들을 물리치십시오.
부러진 칼만 가지고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지하 세계의 피로 물든 화폐인 Danake만이 당신과 Elysium 사이에 서 있는 음침한 군주를 상대하는 데 더 적합한 장비를 제공할 것입니다.
연옥의 원망하는 생물은 당신의 탐구에 동기를 부여하는 황금 다나케를 향한 갈망에 의해 소모됩니다. 적에게 넘어지면 획득한 부를 잃게 됩니다. 죽기 전에 Pantheon에 Danake를 보관하거나 Elysium으로 계속 달려가 모든 것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지하 세계는 외로운 곳입니다. 최대 3명의 친구를 소집하고 함께 Elysium으로 향하는 황금빛 길을 개척하세요. 영원한 망각을 향한 위험한 길에서 서로를 지원하고 방어하고 소생시키기 위해 협동전 전용 장비와 장치를 배치하십시오.
테세우스의 그을린 절벽, 황폐한 오르페우스의 신전, 헤파이스토스의 화산 주조장의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으십시오. 무너져가는 미로, 순금으로 녹은 호수, 카리브드식 소용돌이에 휩싸인 산산이 부서진 산을 탐색하세요.
여사제들이 어마어마한 양의 무기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다나케를 사용하여 착용자에게 전장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는 강력한 왕관과 반지를 착용하십시오. 수많은 원거리 무기와 근접 무기 중에서 선택하고 선택한 무장에 흥미진진한 증강 요소를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