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FRIDAY'23] 2,200AC Exchange Ticket(교환 티켓)
48시간이 지났는데도 구매 내역이 반영되지 않았다면 Phantasy Star Online 2 New Genesi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