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SG 교환 티켓
・이 교환 티켓을 구매하고 Phantasy Star Online 2에 로그인하면 20SG 게임 내 화폐를 획득합니다. 교환 티켓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닙니다. SG는 구매하면 로그인 후 몇 초 뒤에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기록 화면에서 거래 내역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