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O2:NGS - Fiery Dunes Retem/Type 1 Pack
이 아이템 팩에는 PSO2 New Genesis의 신규 Retem 지역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의상과 함께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일부 팩에 포함되지 않은 이모트 및 애니메이션이 이미지에 사용됩니다.
일본어 버전을 포함한 다른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8시간이 지났는데도 상품이 반영되지 않았다면 Phantasy Star Online 2 New Genesi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