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O2 - PSU Helga Pack
이 팩을 통해 Phantasy Star Online 2 게임 내 전용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이 특별한 팩은 200SG 티켓과 Phantasy Star Universe의 콜라보 아이템을 포함하며, 1회 구매만 가능합니다.
이 팩을 구매하고 의상을 획득하여 Phantasy Star Universe 시리즈의 Helga Neumann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