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 SPRING'24] 2200AC Exchange Ticket
48시간이 지났는데도 구매 내역이 반영되지 않았다면 Phantasy Star Online 2 New Genesi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