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seal
게임에는 고속 콤보 액션 시스템을 채용하였으며 유저는 '그림자 세계'라는 가상의 강호 속에서 모험하게 됩니다. '그림자 세계' 무협에서 '살기개조'에 타락한 고수와 전투하며 무림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