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macy Simulator: Big Pharma
Pharmacy Simulator: Big Pharma는 매우 정교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자신만의 의료 소매 제국을 건설해야 합니다. 역동적인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텅 빈 상업 공간에서 시작하여 도시 최고의 의료 약국으로 탈바꿈시켜야 합니다. 단순한 상점 운영 게임이 아니라, 경제 전략과 생존 능력을 시험하는 진정한 도전입니다!
성공적인 소매 사업을 위해서는 완벽한 물류 시스템이 필수적입니다. 집의 PC를 사용하여 필수 의료 용품, 가구, 계산대를 주문하세요. 지하실 창고에서 도매 재고를 가져와 매장으로 운반하고, 전략적으로 매장 레이아웃을 설계하세요. 모든 약병과 약 상자를 선반에 직접 배치하여 공간을 최적화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세요.
고객들은 건강과 웰빙을 위해 당신을 의지합니다. 환자들이 방문하면 특정 처방전을 제시합니다. 컴퓨터 시스템에 환자 고유 코드를 입력하고, 재고에서 필요한 약품을 찾아 조제 및 판매를 진행하세요. 상점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고급 의료 제품을 잠금 해제하세요!
당신은 단순한 상점 관리자가 아닙니다. 살아 숨 쉬는 사업가입니다. 매일 허기와 에너지 레벨을 관리하세요. 스토브를 사용하여 식사를 요리하거나 냉장고에서 간단한 간식을 꺼내 체력을 유지하세요. 자전거 또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복잡한 도시 거리를 자유롭게 누비세요. 수익성 있는 하루 일과를 마치면 아늑한 아파트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다음 날을 준비하세요.
약국이 거대한 기업으로 성장함에 따라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업무량이 많아집니다. 헌신적인 직원을 고용하여 평범한 상점 주인에서 진정한 재벌 경영자로 거듭나세요. 계산대를 자동으로 처리할 계산원과 병원 수준의 위생을 유지할 청소부를 고용하세요. 직원들의 일일 급여를 관리하고, 업무 흐름을 자동화하여 수동 소득이 급증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심층적인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역동적인 소매 경제 속에서 다양한 의료 제품을 구매, 가격 책정 및 판매하세요.
처방전 관리: 환자의 처방전을 읽고, 코드를 입력하고, 정확한 약을 조제하세요.
오픈 월드 생활 시뮬레이션: 자전거를 타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음식을 만들어 허기를 달래고, 아파트에서 잠을 자세요.
재고 관리: 도매 상자를 주문하고, 지하실에서 재고를 꺼내 직접 진열하세요.
사업 자동화: 사업 레벨을 올리고 직원(계산원, 청소부 등)을 고용하여 일상 업무를 자동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