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rupted Horizons
판도라 바이러스의 치명적인 신규 균주는 모든 생명체로부터 생존의 의지 자체를 앗아가 버립니다! Phoenix에는 죽음의 위협이지만 이 바이러스를 Pandoran에게 불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신규 적, 신규 병사 유형, 신규 캠페인 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