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Point - Expansion Pass
Phoenix Point - Expansion Pass는 3개의 신규 캠페인 확장판을 할인된 가격에 번들로 제공합니다. Phoenix Point: Year One Edition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비밀스러운 새로운 적, 강력한 신규 무기와 수많은 추가 콘텐츠를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