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Point - Kaos Engines
Kaos Engines DLC와 함께 격렬한 드라이브를 즐겨 보세요! 최신 차량 Kaos Buggy, 다수의 차량 커스터마이징과 예측할 수 없는 Kaos Tech 무기가 포함된 이 DLC는 강력한 펀치를 날립니다! 전속력으로 달려 보세요, Phoenix 대원!
DLC 5: Kaos Engines와 함께 격렬한 드라이브를 즐겨 보세요. 이 차량 중심의 DLC에는 최신 차량 Kaos Buggy와 모든 기존 차량에 대한 다양한 차량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예측할 수 없는 신규 Kaos Tech 무기도 사용해 보세요. 강력한 힘에는 큰 위험이 따르는 법입니다!
물론 DLC 5에는 신규 미션, 신규 연구가 들어 있으며 장비와 기술을 구매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워진 마켓플레이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