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opolis Soundtrack + Art Book
유명 작곡가이자 뮤지션인 Tomáš Dvořák(Floex)의 72분 분량의 Phonopolis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아트 디렉터 Eva Marková의 74페이지 분량의 Phonopolis 디지털 아트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