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Pixel Gun 3D 커뮤니티!
치명타 세트는 서바이버 시즌의 일부로,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졌습니다. 이 DLC는 세 가지 무기뿐만 아니라 각 무기에 치명타 확률 능력을 부여하는 고유한 리밸런스 기능이 포함된 독점 스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