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Pixel Gun 3D 커뮤니티!
프로스트 다이브 세트와 함께 미지의 심연으로 잠수하라. 이 무기 세트는 아틀란티스 시즌의 신비한 원소로 단련되었다.
이 DLC는 신비로운 해양 세계에 대한 헌정으로, 바다의 힘이 당신의 무기고로 흘러든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무기는 세심하게 리밸런스되었으며, 강력한 동결 효과가 부여되어 깊은 바다의 본질을 담아 전투를 얼어붙은 결투로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