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히어로 세트
RGB 히어로 세트로 색상의 힘을 해방시켜라! 이 세트는 당신의 무기고에 생동감을 더해준다. 단순히 화려한 색깔 이상의 가치가 있다!
RGB 히어로 세트로 색상의 힘을 해방시켜라! 이 세트는 단순히 화려한 색의 조합이 아니다. 킬 수를 표시할 수 있는 독특한 저격총이라는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했다. 이 특별한 무기는 플레이를 한층 강화하고, 당신의 킬 수를 자랑스럽게 보여준다 — 모든 한 발이 의미 있다!